충남지역본부

충남건설기계지부 청양굴삭기 지회 창립총회

충남건설기계지부 청양 굴삭기지회는 10월 12일 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청양에는 굴삭기지회가 있었으나 지회운영이 되지 않아 지회를 해산했던 아픈 기억이 있었습니다. 새로이 조직을 강화하는 결의를 다지며 새로운 청양굴삭기지회를 세웠습니다.

충남건설기계지부 서천 생태산업단지 조성공사 투쟁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결의대회를 마무리 하고 충남 서천군 장항읍에 위치한 "국가생태산업단지 조성공사" 현장에 지역단가 사수, 지역차량 우선배차 를 요구하고 투쟁을 하고 있는 서천덤프, 굴삭기 지회를 엄호하기 위해 달려같습니다.  서천지회의 요구를 "배째" 라며 모르쇠로 일괄하고 있는 LH공사와 하청 강산건설, 아인건설 입니다.                   충남지역본부와 충남건설기계지부는 7월 15일 총파업을 서천으로 집중하여 타격할 것 을 결의했습니다





2/22 송전지회 창립총회

설 연휴 마지막날임에도 전국에서 약 100여명의 송전전공들이 지회를 힘있게 결성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창립총회는 지부장의 대회사와 석원희 전기분과위원장, 유희종 민주노총 충남본부장의 격려사 및 축사 이후 본격적인 안건심의로 이어졌습니다.

사전에 안건으로 제출된 임원선출 및 대의원선출은 1기 집행부에 한해 올해 연말까지 임기를 수행한다는 전제하에 만장일치로 추대되었고, 사업계획과 지회 운영세칙도 제출된 원안이 만장일치로 통과됐습니다.

기타안건으로 제출된 지회비 결의의 건 역시 만장일치로 힘있게 통과됐습니다.

이후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나누고 각 지역의 현장으로 복귀하며 창립총회를 마쳤습니다.

 

충남건설기계지부 보령지회 총파업 사진입니다

충남지역본부 2014년 2차 정기대의원대회

3월 21일 11시 충남지역본부 정기 대의원대회 이어 13시 충남건설기계지부 9차 정기 대의원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월 25일 국민총파업 투쟁

2월 25일 박근혜 퇴진 !! 국민총파업  노동부 앞 집회의 천안 시내를 가로지르는 가투를 통해 천안 터미널 앞 마무리 집회


2014년 충남건설지부 총회

2014년 충남건설지부 조합원 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충남건설지부의 현 문제점들을 극복하기 위한 논의와 결정

들이 있었습니다. 조직력을 강화하고 조직을 확대하기 위한 결의를 실천하는 조합원들입니다.